스탠스 전지혜 대표, 디지털트윈/메타버스 기술 워크숍에서 혁신적 산업 관리 솔루션 발표
- 등록일 : 2024-08-20
스탠스 전지혜 대표는 최근 한국통신학회에서 주최한 디지털트윈/메타버스 기술 워크숍에서 "디지털트윈 기술 기반 효율적인 산업 현장 관리 솔루션 구축 사례"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2024년 8월 19일에 한국통신학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으며, 메타버스와 디지털트윈 기술의 최신 트렌드와 실제 산업 현장 적용 사례를 다루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워크숍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메타버스와 디지털트윈 기술의 비즈니스 트렌드, 디지털트윈의 활용, 물리 기반 렌더링, 네트워크 컴퓨팅 프레임워크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발표하고 논의했습니다.
스탠스 전지혜 대표는 이 자리에서 스탠스가 개발한 디지털트윈 솔루션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산업 현장에서 어떻게 효율적인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설명했습니다. 특히, 디지털트윈 기술이 산업 현장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새로운 관리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데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를 강조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산업계 및 학계 전문가분들에게 스탠스의 디지털트윈 기술을 소개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 시간이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